본문 바로가기
Now지구

이색적인 정보, 베트남의 경찰, 군인 등 한국으로 치면 공무원은 해외를 못 간다고요?

by 재물 2023. 7. 22.
반응형

네 그렇답니다.
제가 오늘 이색적인 정보를 접했는데요.
베트남 현지인이 알려주었습니다.

이색적인 정보, 베트남의 경찰, 군인 등 한국으로 치면 공무원은 해외를 못 간다고요?

베트남의 경찰과 군인 등 한국으로 따지면 공무원은 해외에 갈 수 없다고 합니다.
가족끼리 간다는 것도 안 된다고 합니다.

베트남이 공산국가여서 그런 것일까요?
아무튼 저로서는 신기하다고 생각했네요.

해외를 가려면 공무원을 관둬야 한다고 하네요.
참 특이하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베트남을 딱 한 번 가봤는데,
또 가고 싶네요.
이번에는 다낭으로 여행 가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