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스타

천둥(박상현) 정미미 결혼한다네요. 알고보니 산다라박 동생. 잘 사세요. 2024년 가을? 겨울? 결혼 예정이라네요.

by 재물 2023. 7. 20.
반응형

천둥(박상현) 정미미 결혼한다네요. 알고보니 산다라박 동생. 잘 사세요.
천둥과 미미가 결혼한다는 소식이군요.

미미 부럽다.


천둥은 본명 박상현이고 181cm 65kg A형 혈액형의 가수입니다.
1990년 10월 7일 부산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33살이군요.
정미미는 163cm 43kg이며 B형 혈액형의 여자입니다.
1993년 1월 1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배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 나이로 30세군요.

천둥 좋겠다.


개요
- 7월 15일 그룹 엠블랙 천둥은 결혼계획과 연인 미미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어요.
2024년 하반기에 결혼을 할 것으로 밝혀쓴데요.
최수종, 하희라 부부처럼 살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네요.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평소에 선한 영향력을 보였는데요 그런 삶을 살고 싶다는 것입니다.

이 의상 정말 이쁘네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도요.


갑작스런 열애 소식, 
그리고 결혼 소식에 궁금증도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현재 여러 추측성 떠도는 이야기들은 전혀 아니라고 합니다.
데이트도 많이 하고 싶고, 세컨 하우스2에서 기회가 되어 밝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천둥 정장


한편 천둥은 누나가 산다라박인데요.
현재 미니앨법 산다라 파크를 발매해서 활동 중이라고합니다.
산다라박은 투애니원 멤버, 이번 앨범은 6년 만에 발매한 솔로 앨범이라고 합니다.
산다라박과 천둥의 남매 관계는 매우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미미 미모 진짜 대박



천둥은 결혼 후에도 활동을 소홀이 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SNS

아무튼 결혼 예정은 내년 말이지만, 잘 사시길 바랍니다.

반응형